글번호
27868
작성일
2022.05.02
수정일
2022.05.02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1431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복수전공, 부전공 소개

안녕하세요 백석인 여러분 ! 오늘 기사는 복수전공, 부전공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복수 전공이란 교무 규정 제 12장 참조하시면 주전공 외에 전공에서 적성에 맞게 선택하여 소정의 학점을 이수하면 이를 인정하고 해당 학위를 수여해 주는 제도입니다!!!

 

 

부전공은 교무규정 제11장 참조를 보시면 주전공 외에 타 전공에서 개설한 교과목 중에서 21학점 이상을 수여하면 이를 인정하고 학위증서에 부전공명을 표기하여 주는 제도입니다!!

 

   

 

융합전공은 교무 규정 제 11장 참조를 보시면 본 대학의 설치된 연계전공에서 개설한 교과목 중에서 21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이를 인정하고 학위증서의 연계전공명을 표기하여 주는 제도입니다.

 

   

 

전공 선택 및 변경입니다. 전공 변경과 추가가 있습니다. 복수 전공은 주전공에 타 전공을 추가하여 이수하는 것이고 융합 전공은 문화예술학부 예배 사역 전공과 디자인학부 문화상품 디자인 전공이 있습니다.

 

   

 

부전공은 주전공에 타 전공을 추가하여 이수하는 것으로

 

   

 

복수전공의 졸업 이수학점은 130학점 이상을 이수하여야하고 다중 전공은 150학점 이상을 이수하여야 졸업 이수학점을 채울 수 있습니다!!

 

   


복수전공을 고민하고 계신 학우분, 또는 복수전공을 하고 계신 학우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더욱 더 유익한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백녹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2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