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7.26
작성자
산단
조회수
421

백석대학교, 한국교육평가진흥원과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백석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한정수)은 한국교육평가진흥원(대표이사 성대근)NCS 기반 4차 산업 기술 분야 현장실무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및 인프라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26일 오전 백석대학교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 날 협약으로 4차 산업 기술 관련 교육시스템 및 관련 프로그램 사업 공동 추진 및 협력

NCS기반 현장 실무 맞춤형 교육과정(프로그램)개발 전문성 향상을 위한 교육생 실무자 인력 인프라 네트워크 형성등에 관한 부분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백석대학교 한정수 산학협력단장은 오늘 협약으로 서로가 더욱 발전하고 협력하는 장이 열리길 기대하며,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능력을 활용하여 현장중심의 인재를 양성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대학에서도 4차 산업혁명 관련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산학협력단과 경찰학부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협업을 통해 양 기관 발전을 이루고 인재양성에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교육평가진흥원 성대근 대표이사는 백석대학교의 훌륭한 인프라와 교육과정이 한국교육평가진흥원의 노하우와 NCS 교육과정 개발 경력 및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나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서로 원활한 협력과 소통을 통하여 백석대학교 학생들과 인근 주민들이 4차 산업 인재로서 성장하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이끌어나갈 현장 중심의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의 장을 만들어갈 것이다. ” 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다음글
백석대학교, 삼성스카이병원과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산단 2022-10-07 13:36:00.0
이전글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포상운영사무국 운영기관 등록증 전달식
산단 2022-07-24 12:15: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