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5.20
작성자
이중영
조회수
115

백석대·백석문화대-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external_image


백석대학교와 백석문화대학교가 19일 교내에서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김지원 서울본부 본부장, 송준철 서울본부 지점장, 임재성 서울본부 CM,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 한정수 산학협력단장, 유재갑 산학협력단 팀장, 백석문화대 최상철 산학협력단장, 이지수 산학협력단 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각 기관은 △관련 분야 인재양성 및 교육 지원 △기타 협약기관의 상호 관심 분야 및 발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 김지원 서울본부 본부장은 "우리 기업은 젊은 인재양성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금융교육과정 운영에 힘을 쏟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백석대, 백석문화대 출신들이 우리나라 금융업계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석대 이경직 기획산학부총장과 백석문화대 최상철 산학협력단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학생들에게 금융교육과정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금융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메트라이프금융서비스㈜는 메트라이프생명이 100% 출자한 보험판매전문법인(GA)이다. 고객 최우선 주의, 최고의 입지 구축, 이해하기 쉬운 상품과 서비스 제공, 함께하는 성공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다.

첨부파일
다음글
백석대 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정책 유공 대통령 표창
이중영 2022-05-24 10:25:33.0
이전글
백석대 산학 우수교원 표창장 수여식 개최
이중영 2022-04-22 14: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