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4년제 간호학과에 편입하여 학적상으로는 3학년이지만 2학년 과정의 수업을 듣고있습니다.
학교에서 비동일계 전적대 학점을 65학점을 인정 받은 상태입니다. 현재 편입한 학교에서 1년을 다닌 후에 백석대학교로 편입을 하면 동일계로 인정받아 3학년 수업부참여하여 2년 과정으로 졸업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다시 3년 과정을 해야하나요?
백석대 간호학과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입학처의 입학상담 041-550-0800으로 전화하셔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으시는게 좋겠습니다.
유영미 2026-06-11 09:18: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