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공지사항입니다.
1. 5월 7일(목)까지 기숙사 열람실을 12시까지 열어주시기로 했으니 기숙사생들은 많은 이용해 주세요.
(※기숙사생이 아닐 경우 이용 불가)
2. 간호학과 통학러들이 아침 일찍(9시 이전) 학교에 오면 조형관 117호에서 공부하거나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