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8.31
작성자
이종석
조회수
750

2학년 예방접종 관련 중요 공지

여러분 안녕하세요 


단국대병원에서 실습하는 학생들은 홍역 항체 검사 결과를 내야 한다고 연락받았어요. 


여러분이 실습지 배정을 받을 때는 어느 병원에 가게 될지 몰라요. 그래서 모든 학생에게 홍역 항체 검사 결과를 추가로 요청합니다. 오늘 단국대병원에서 처음으로 요청하여 알려드리는 것으로 사캠에서 들은 내용과 상이하니 기억해 주세요  


그리고 사이버캠퍼스 비교과 프로그램에 예방접종서류 제출이라고 만들거예요. 

여기에 병원 실습을 위한 예방접종관련 서류를 한 사람이 하나의 PDF 화일로 만들어 올려주세요 


앱에 보면 CAM SCANNER 라고 있어요 . 이앱을 다운받아 원본을 다 스캔하고 스캔한 화일을 하나의 PDF 화일로 만들어 자기 이름 과제란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학과에서 다시 제출하라고 할 수도 있어 원본은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매 학기 이런 방식으로 사이버캠퍼스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12월 23일 사캠이 닫혀 기한이 지나면 올릴 수가 없어요. 22- 23일에는 조교샘들이 여러분의 예방접종을 다운로드 할 것이니 21일 밤 12시까지 모두 업로드해 주세요. 조교샘들이 한 사람의 서류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할 때 서류가 많으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빠질수도 있으니 반드시 하나의 PDF 화일로 올려주세요. 



순서는

1)B형간염 항체 양성 검사지(역가필수)

2)A형간염 항체 양성 검사지

3)홍역 항체 양성 검사지

4)MMR 항체 양성검사지(항체 검사 미 실시 시, 성인이 된 후 2회 접종 확인서)

5)수두 항체 양성 검사지(항체검사 미 실시 시,  성인이 된 후 2회 접종 확인서).

6)독감접종확인서

7)코로나19예방접종확인서

입니다.


예방접종 증명서는 질병관리청 예방접종 도우미 https://nip.kdca.go.kr/irgd/index.html 사이트에서 신청하고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받은 모든 예방접종 기록이 나옵니다. 


아주 중요한 사항이니 꼭 기억하고 기한내 제출바랍니다 


또한 본인 서류는 꼭 본인이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매 학기 걷을 예정입니다. (방법은 추후 공지)

감사합니다 


다음글
[교내실습]2021-2학기 자율실습 공지입니다.
이아름 2021-09-01 15:51:05.0
이전글
간호학과 온라인 학술제 및 졸업생 간담회 개최 안내
윤진호 2021-08-31 10:58: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