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5.03.10
작성자
대학원교학처
조회수
723

2025-1학기 신학대학원 동아리 신청 안내

2025-1학기 신학대학원 동아리 신청 안내입니다.


금번 학기부터는 동아리 운영 방식이 변경됩니다. 


1. 동아리를 내부동아리와 외부동아리를 구분하고, 앞으로 학생들은 최대 2개의 동아리까지만 회원명부에 적을 수 있습니다. 3개이상 활동은 제한없음. 지도교수님 또한 최대 2개의 동아리까지만 지도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2. 내부 동아리는 신대원 교수님과 학생이 만든 우리 신대원의 (정식)동아리입니다. 

외부동아리는 외부단체(선교단체 등)에 우리 학생들이 참여하는 지부 성격의 자치활동을 하는 동아리 입니다. 

3. 동아리 활동의 모집과 홍보를 위해 벽에 부착하는 홍보물(A4B4 사이즈 만)을 교학처에서 날인받아 사용할 수 있고, 배너나 플래카드 등을 만들어 세울 수는 없습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실사용은 수업 강의실 배정과 변경이 모두 완료되는 3주차 이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동아리 등록 안내

1. 기간2025.03.10.(월) ~ 03.21()

2. 제출서류신청서(첨부파일 참조)

3. 제출방법대학원교학처(진리동2층)로 제출

4. 공통사항등록하지 않고 활동하는 경우 해당학기 동아리 활동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신규 동아리

기존 동아리

등록

2025.03.10.(월) ~ 03.21(금)

등록제출서류

 신규동아리 등록 신청서

 동아리 회원 명부(20)

 사업계획서(1)[자유양식]

 동아리 회칙[자유양식]

⑤ 강의실사용신청서

 기존동아리 등록 신청서

 동아리 회원 명부(20)

 사업계획서(1학기)[자유양식]

④ 강의실사용신청서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6/20일까지 제출

비고

 활동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해당학기 동아리활동에 대해 인정되지 않음.

 외부기관과 협력하여 동아리를 진행하는 경우 사업계획서에 해당기관의 상세정보를 포함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다음글
【기독교전문대학원】 교양필수 수강면제 신청 안내
교학처 2025-03-10 13:57:04.0
이전글
대학원 학칙 개정 의견 수렴
대학원교학처 2025-03-07 16:5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