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동아리모임을 비대면으로 진행 할 경우 신규 등록이 가능함을 안내드리며, 동아리모임은 일시적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단계 완화 시 모임 방법은 변경될 수 있으며, 홍보를 희망하는 동아리는 홍보 영상 링크를 제출하시면 동아리홍보에 활용할 수 있도록 대학원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동아리 등록과 홍보영상 링크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기한 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신규동아리 등록 안내
1. 기간: 2021. 09. 18.(토) ∼ 27.(월)
2. 제출서류: 신청서(첨부파일 참조)
3. 제출방법: 대학원교학처로 제출(pmw@bu.ac.kr)
4. 공통사항: 신규등록하지 않고 활동하는 경우 해당학기 동아리 활동으로 인정되지 않으며, 지원 대상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규 동아리 |
기존 동아리 |
등록 |
공지 기간 |
☓ |
등록제출서류 |
① 신규동아리 등록 신청서 [진행방식 기재(ex:Zoom)] ② 동아리 회원 명부(20명) ③ 사업계획서(1년)[자유양식] ④ 동아리 회칙[자유양식] |
☓ |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
○ |
○ |
비고 |
① 기존동아리는 등록신청 없이 학기말에 활동결과보고서를 제출. ② 활동결과보고서 제출기간은 추후에 공지(게시판) 예정이며, 미제출시 해당학기 동아리활동에 대해 인정되지 않음. |
∎ 동아리 홍보 영상 제출 안내
1. 대상: 신규, 기존동아리 모두 해당
2. 제출기간: 2021. 09. 23.(목) ∼ 30.(목)
3. 제출방법
- 홍보 동영상 링크 제출(pmw@bu.ac.kr)
- 기존동아리인 경우 링크제출 시 동아리명, 동아리대표명 기재 바람.
4. 홈페이지 게시기간: 2021. 09. 23.(목) ∼ 10. 8.(금)
첨부파일
[양식]동아리등록신청서(신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