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석상담센터 화상 상담 및 전화 상담 실시 안내 ▣
2020년도에 이어 올해 역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국가 및 사회적으로 막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본교도 학생들과 가족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최선을 다해 대응하고 있습니다.
이에, 백석상담센터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심리적인 어려움과 혼란을 겪고 있는 백석인들의 심리적 안정과 적응을 돕기 위해 2021학년도 1학기에 이어 2021학년도 2학기에도 화상 및 전화 상담을 운영하고자 합니다.(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담이 필요한 재학생들이나 교직원들의 경우, 상담신청을 하시면 백석상담센터에서는 상담사들과의 연결을 통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백석상담센터는 안전한 상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백석상담센터 소장
[상담신청 과정/단계]
1) 신청서 작성 → 2) 상담예약 메일과 문자 발송 → 3) 상담
* 신청서 작성 후 접수까지 최대 2주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상담시간 : 주1회, 회기 당 50분.
[상담신청 후 유의사항]
* 상담이 시작된 후, 사전 연락없이 2회 이상 상담약속을 지키지 않을 경우 상담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자나 전화로 상담취소를 통지해 드립니다.
[상담 시간 안내]
* 월,화,목,금 : 9시 ~ 22시까지 상담 가능
수 : 9시~18시까지 상담 가능
토 : 9시~13시까지 상담 가능
[상담신청 방법] ▶▶▶ 8월 30일 (월) 부터 신청 가능
1) 전화신청 : 02-520-0824, 0827 (평일: 9시~18시까지 / 토요일: 9시~13시까지)
2) 메일신청 : bscc@bu.ac.kr (이름, 연락처 작성 필수 / 24시간 가능)
3) 온라인개인상담신청서 : https://forms.gle/yYNuDunb4EPYZFN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