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3.17
작성자
권민주
조회수
29

[교직] 2022-1학기 교육봉사활동 절차 및 계획서 작성법

2022-1학기 교육봉사활동 절차 및 계획서 작성법 입니다.

(2학기부터는 다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활동할 기관 찾아서 협의하기(학생이 직접/공지사항 모집공고 확인)

*가능한 기관 및 활동공지사항-"교육봉사활동 확대 실시 안내"  확인하기

(위 공지사항에 해당되지 않는 곳에서 활동시 봉사시간 불인정)


2. 담임교수님 및 주임교수님과 상담하기(방문, 통화, 카톡, 문자 등)


3.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작성하여 학부사무실에 제출하기(동의서는 학생이 작성 X)

1) 확인은 두 분 모두 받기: 직접 서명 혹은 연락한 날짜와 시간 적기

2) 기관에서 공문 받는 방법 미리 확인하여 계획서 제출할 때 학부사무실에 알려주기

(방법: 이메일, 팩스, 전자문서시스템/ 알려주지 않으면 기관에 공문 발송이 안 돼서 봉사 인정  X)


4. 봉사활동 하며 일지 매일 작성하기


5. 활동 끝나면 이수확인서 작성하기


6. 총 60시간을 다 채운 후 제출기간(학기 중에 공지)에 일지와 이수확인서 제출하기


문의는 각 소속 학부사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_ 디자인영상학부 041-550-2715/ FAX  0415502678

첨부파일
다음글
2022학년도 2학기 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 실시 안내 공고문
권민주 2022-03-24 12:23:42.0
이전글
교직이수 신청 및 선발 절차
권민주 2022-02-28 12: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