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서 작성 학년 대상]
■ 사유서 작성시 최대 6학점까지만 인정됩니다.
[사유서 제출 기한]
■ 수강신청 정정 기간(전체)
※ 개강 이후 수강신청을 정정하실 경우 출석 등의 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셔야 합니다.
※ 되도록 정정기간에 추가 신청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주시고 사유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요령]
1. 담당 교과목 교수님과 직접 대면 상담 진행하여 직접 서명 받아오기
(교수님의 연락처 경우, [종합정보시스템 → 개설교과 수업계획서 조회])
※ 교수님 사정 상, 직접 서명 받아오기 어려울 경우, 학부사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학생 인적사항, 교과목 신청내역 및 수강 신청 사유, 제출 날짜, 본인서명 빼먹지 않고 제대로 작성하여 제출 부탁드립니다.
방문 제출만 사유서 받습니다. (조형관 309호)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41)550-2714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