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11.30
작성자
장수빈
조회수
294

[2022년도 제12회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

2022117() 15:00, 조형관 807호에서 백석대학교 치위생학과 제12회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선서식은 코로나로 인해 치위생학과 2학년 22명의 대표 학생들이 대면으로 참여하고 나머지 학생들은 비대면(Zoom)을 통해 선서식을 진행하게 되어 아쉬움이 많이 남았지만 이번 선서식은 2학년 74명의 학생들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촛불을 밝히고 선서문 낭독을 하며 예비치과위생사로서의 헌신과 소명 의식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백석대학교 치위생학과 이명진 주임교수님께서는 “74명의 학생들이 오늘의 선서식을 잊지 않고 소명의식과 사명감을 가진 치과위생사가 되어주길 기대한다는 말씀 해주셨으며, ‘특권이 아니라 사명입니다라는 최유석 보건학부 담임목사님의 설교와 함께 정우진 학사부총장님께서 훈사 말씀, 황윤숙 대한치과위생사협회장님께서 축사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치위생학과를 위해 늘 힘써주시며 따뜻한 격려와 응원과 함께 뱃지를 수여해주신 치위생학과 교수님들과 선서식을 축하해주시고 함께 빛내주시기 위해 발걸음 해주신 귀빈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이번 예비치과위생사 선서식을 통해 미래의 치과위생사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예비치과위생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