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5.02.26
작성자
학부사무실
조회수
157

2025학년도 휴학 및 자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2025학년도 휴학 및 자퇴 신청 시 유의사항 안내

 

휴학생 진로지도 강화를 위하여 2025학년도 휴학원 양식이 변경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휴학신청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25년 3월 1일이후 휴학 신청 시 유의사항

  1) 휴학신청 절차

     종합정보시스템 휴학 신청(휴학원 출력→ 휴학원 작성(보호자 사유서→ 취업진로지원처(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상담 → 담임교수주임교수 상담 → 휴학원 및 서류제출(학부사무실→ 학적변동 확인(종합정보시스템)

      ※ 휴학원 양식 변경에 따라 2025.3.1.이전 입력 및 출력한 휴학원은 삭제 후 신규입력 후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2) 휴학원은 FAX, 우편(등기등으로 제출 불가합니다 취업진로지원처 상담 필수(인성관 2층)

  3) 일반휴학자의 경우 반드시 보호자와의 연락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군 휴학의 경우 입영통지서(또는 사회복무요원소집통지서)를 반드시 휴학원과 같이 제출 바랍니다. (※ 열람용 통지서 불가)

  5) 군 휴학은 입영일 기준 30일 전부터 접수가능합니다.  예시) 5 20일 입영예정자  4 20일 이후 신청

  6) 4개 학기 초과 휴학희망자는 반드시 학부사무실로 연락 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개강 후 미등록(등록금 미납휴학은 불가하오니미등록 휴학을 해야하는 경우 학부사무실에 문의하여 추가서류를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2. 자퇴 신청 시 유의사항

  1) 자퇴신청 절차

     종합정보시스템 자퇴 신청(자퇴원 출력→ 자퇴원 작성(보호자 사유서→ 학생생활상담센터 상담 → 담임교수주임교수학부장 상담 → 학생처 방문 → 학부사무실 담당자 확인 → 교무처 제출(직접 제출)

      FAX, 우편(등기 제출 불가

  2) 학생생활상담센터

    - 위치본부동 108

    - 상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전화 후 방문 요망     

    - 문의전화: 041-550-0768, 9025

  3) 학생처

    - 위치학생복지동 107

    - 상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4) 교수님 개인연락처 확인 방법종합정보시스템수업개설교과 수업계획서 조회

     해당 교수님 학부전공이수구분 선택조회수업계획서 출력연락처 확인

 

 3. 문의전화: 경상학부사무실 041-550-9174, 9173


다음글
2025-1학기 수강신청 사유서 접수안내
학부사무실 2025-03-04 11:32:23.0
이전글
2025-1학기 이수구분 변경 신청 안내
학부사무실 2025-02-24 14:55: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