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학부 실습관 사용 및 차량사용신성서, 결과보고서 작성요령(첨부 양식 참조)
◦ 기독교학부 실습관 사용신청서
- 교과목명, 사용일시는 종전 수업일시와 동일하게 작성
- 장소는 기독교학부 실습관으로 표기
- 참가인원은 수업인원을 작성하되, 제한인원은 없음(45인승 1대 이상도 협의를 통해 가능함)
- 기자재는 수업에 필요한 기자재로 실제 사용하여야 할 기자재에 체크하여야 청수동 실습관
운영자의 대처가 용이함
◦ 차량 사용신청서
- 기독교학부 실습관 소재지가 청수동인 관계로 부득이 차량이동이 필요하며 이에 따른 차량
지원을 위하여 신청서가 필요함(총무처 제출)
- 차량은 셔틀버스 이용으로 인하여 화․수․ 목요일이 가능하며 기준시간은 오전은 10시~12시
까지의 수업, 오후는 13시~17시까지 수업을 중심으로 신청하시면 운행이 가능함
- 차량은 교외로 이동하며 편도 30분이상 소요됨. 수업시작 10분전부터 대기한 후 수업시작 정
시에 출발함(차량에서 수업 OT)
- 복귀차량은 다음 수업을 위해 청수동 차량대기는 40분전부터 대기 후 출발
◦ 결과보고서
- 수업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기재하고, 실습내용과 평가 및 향후계획을 작성하여 실습관
사용에 대한 개선에 활용함
- 제출기한은 학기말까지이며 수강생이 포함된 강의실 수업사진 2매 이상, 실습관 외부전경
(앞 전경)이 포함된 사진 2매 이상 등 총 4매를 첨부하여 작성하며, 서명 후 학부사무실에
제출하시고, 이메일로도 제출하여 해당 실적을 실습관 홈페이지에 탑재할 수 있도록 함(학부
사무실에서 전산정보원에 탑재 요청)
※ 상기 신청서는 해당 실습관에서 진행되는 수업 및 담당교원만 작성이 가능합니다.